Become a World Tripper!


Advertisement
South Korea's flag
Asia » South Korea » Seoul
May 4th 2009
Published: May 4th 2009
Edit Blog Post

언제가 부터 인생의 꿈을 위해서 살고자
했던 일들이...하나,둘 주어진 삶에 맞추어
진행되어가는 것이 싫어졌다...

그맘때쯤 저기 멀찌기 미루어 두었던
Wish List가 불쑥떠올랐다 ...

"인생은 찰나와 같다"

이렇게 그대로 있다간 정말 후회막급할것 같았다.
가슴이 답답해지고 더 이상은 별로 하고 싶지도 않았다...
일상의 회사생활...그건 더이상 가치가 없어져 버렸다.

무엇보다 중요한 꿈의 성장판은 여기서 멈추지 않게 하고 싶었다.

"변화의 계기" 또는 "일상을 치유할 자극"이 절실히 필요했다.

공교롭게도 같은 시점에 와이프도 함께 이러한 나의 심정을
똑같이 느끼고 있었다...

더이상 남들이 보는 관점에서의 인생성공 보다는
스스로에게 떳떳하게 여길수 있는 가치를 찾아보자고...

Search for our Blue!

다시금 우리는
꿈의 리스트를 하나씩 이루며 살기로 결단했다.

그래서, Wist List 中 하나인 세계여행을 도전하는것이다.

2009년 우리는 자랑스런 World Tripper 다!




Advertisement



Tot: 0.195s; Tpl: 0.03s; cc: 10; qc: 43; dbt: 0.1454s; 1; m:domysql w:travelblog (10.17.0.13); sld: 1; ; mem: 1.1mb